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입소문 난 혼수가구] KCC, 자연·모던·실용 내세운 디자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 3종'


[입소문 난 혼수가구] KCC, 자연·모던·실용 내세운 디자인 KCC 홈씨씨인테리어 소프트 테마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KCC의 2019년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 3종은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로 구성돼 있다. 그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기존의 3가지 스타일을 최신 국내외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 선보였다.


오가닉은 베이지 톤과 밝은 우드 등 자연과 가까운 톤의 컬러, 패턴이 더욱 돋보이는 스타일로 리뉴얼됐다. 소프트는 부드러운 컬러와 장식들을 사용해 포근한 느낌을 표현했다. 또 모던하지만 곳곳에 보이는 장식적인 요소들이 아기자기하면서 사랑스러운 공간을 연출한다.


트렌디는 그레이와 화이트 등 밝은 무채색 계열의 컬러와 간결하고 실용적인 소품들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한다. 실용성에 기반한 가장 단순하고 간결한 디자인 요소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인테리어 스타일이다.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에서는 신규 패키지 3종 외에 미세먼지 차단 하이브리드 환기창과 미세먼지 방충망 등 다양한 창호 제품을 이용한 인테리어를 확인해볼 수 있다. 실물 제품과 함께 단면도를 볼 수 있는 샘플 제품까지 구비해 고객의 이해를 돕고 있다. 또 이동식 '구경하는 집'이라는 콘셉트로 차 안에 작은 창호 전시장이 마련된 '윙바디 카'를 선보였다.



전시장을 찾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전국의 아파트 등을 직접 방문하며 창호시장 공략에 나선다. 창호 제품 외에 홈씨씨인테리어만의 빠른 리모델링이 가능한 욕실 신제품 '이지패널 패키지'도 선보였다. 일일이 붙여야 하는 타일이 아닌 패널 소재를 이용해 기존 타일 시공 대비 빠른 리모델링이 가능한 욕실 패키지 상품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