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차이나는 클라스' 양준모, 특별 무대 선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차이나는 클라스' 양준모, 특별 무대 선사 배우 양준모가 '차이나는 클래스'에 출연해 특별 무대를 선보였다. / 사진=JTBC
AD



뮤지컬 ‘영웅’에서 안중근 역할을 맡았던 배우 양준모가 특별한 무대를 선사했다.


6일 방송되는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차이나는 클라스)는 100회 특집 1부로 꾸려진다. ‘차이나는 클라스’는 방송 100회를 맞이하며 ‘3.1운동 100주년’과 관련된 특별한 강연을 준비 했다.


특집 1부에서는 동국대 한철호 교수가 안중근 의사의 생애와 당시의 참혹한 시대상을 주제로 문답을 펼친다. 또한 뮤지컬 ‘영웅’에서 안중근 역을 맡은 배우 양준모가 특별 게스트로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차이나는 클라스’ 녹화에서 양준모는 본격적인 수업에 앞서 뮤지컬 ‘영웅’ 속 대표곡인 ‘누가 죄인인가’를 열창했다.


한편, 이날 한철호 교수는 100년 전의 가슴 아픈 근대사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그는 “안중근 의사를 정확하게 알고 싶다면, 그가 살았던 19세기를 먼저 공부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는 이날 밤 9시30분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