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경,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 론칭…마스크팩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애경,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 론칭…마스크팩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애경산업이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을 론칭하고 마스크팩 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소소풀은 ‘소녀가 소중하게 가꾸는 식물 정원’의 약칭으로 효능 좋은 식물의 핵심 성분을 피부에 가득 채운다는 의미를 담았다. 제품의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는 2030 스마트 컨슈머가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성분을 차별화해 효능 좋은 식물을 핵심 성분으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산 모양을 닮은 소소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나무, 들과 같은 자연이 하나의 원에 모인 모습으로 소소풀만의 자연주의 철학을 형상화했다.


소소풀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식물에 현대 과학기술을 접목해 피부 친화적이고 식물의 효능?효과는 높일 수 있는 독자 성분인 ‘그린 메디세라’를 개발했으며 이를 함유한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그린 메디세라는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홍삼씨, 잇꽃씨, 생강 등의 3가지 내추럴 오일을 배합한 성분으로 보습력을 높이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소소풀 마스크팩은 에센스가 흘러내리기 쉬운 마스크팩의 단점을 보완해 탱글한 젤리 형태의 에센스를 담아 제형과 사용감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젤리 제형의 에센스는 피부에 문지르면 수분 형태로 변해 끈적이지 않으며 깔끔한 마무리감을 준다.


소비자가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보습을 위한 ‘수풀 마스크’ ▲피부 보습 영양을 위한 ‘영양풀 마스크’ ▲피부 톤업을 위한 ‘백풀 마스크’ ▲피부 진정을 위한 ‘진정풀 마스크’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수풀 마스크는 제주산 소나무인 ‘흑송잎’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했으며 수분을 채워줘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제주산 흑송잎은 제주의 해풍을 견뎌 강인한 생명력을 가졌으며 비타민A·C·K, 아미노산, 철분, 칼슘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양풀 마스크는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구기자’를 주요 성분으로 한 마스크팩으로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윤기와 활력을 준다. 백풀 마스크는 마나산딘 A성분이 함유된 ‘삼백초’를 주요 성분으로 한 마스크팩으로 톤업 기능이 있어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진정풀 마스크는 일명 호랑이풀로도 불리는 병풀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해 피부 진정에 탁월하다.



소소풀은 AK뷰티몰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