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F 콜한, 봄·여름 시즌 전속모델로 모델 겸 배우 배정남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LF 콜한, 봄·여름 시즌 전속모델로 모델 겸 배우 배정남 발탁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미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한’이 모델 겸 배우로 활약하는 배정남을 올 봄·여름 시즌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배정남은 최근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뛰어난 패션감각은 물론 최근 방송을 통해 선보인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남녀 노소를 불문하고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전속모델 발탁과 함께 콜한이 이번 시즌 새롭게 내놓는 ‘올 데이 트레이너’ 슈즈는 트레이닝, 업무상 미팅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화로 통기성이 우수한 니트소재와 편안한 착화감을 갖췄으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의 모든 순간에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보현 LF 풋웨어사업부장 상무는 “건강한 사고방식과 자신만의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이 점철된 일상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영감을 주는 배정남의 모습이 콜한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전속모델로 선정했다”며 “이번에 공개하는 세 가지 콘셉트의 봄 화보는 가벼운 트레이닝과 비즈니스, 또 반려견과의 산책 등 그의 일상을 자연스럽게 녹여내 브랜드의 뿌리인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이 주는 편안한 가치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