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 설 앞두고 군부대 위문 방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 설 앞두고 군부대 위문 방문 지난 30일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왼쪽 4번째)경기도 파주시 소재 육군 제1보병사단을 찾아 부대 현황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농협금융 제공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NH농협금융지주는 김광수 회장과 임직원들이 설 명절을 앞둔 지난 30일 경기도 파주시 육군 제1보병사단(전진부대)을 방문해 군 장병들을 격려했다고 31일 밝혔다.


농협금융은 매년 설 명절을 앞두고 군부대를 위문 방문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서부전선 방어에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육군 제1사단을 방문했다.


김 회장은 “설 명절 동안 가족과 떨어져 묵묵히 국토방위에 애쓰는 국군장병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방문이 추운 날씨 속에서도 국가와 국민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장병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금융은 ‘함께하는 명절나기’를 주제로 설과 정월대보름이 있는 다음 달 한 달간 은행, 보험, 증권 등 전 자회사와 함께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NH농협은행은 부행장들을 중심으로 릴레이 사회공헌활동에 나섰다. 김인태 마케팅부문 부행장과 직원들로 구성된 1004봉사단은 전날 중계동 백사마을을 찾아 연탄 2000장을 독거 어르신들 댁에 직접 배달했다.



같은 날 정용석 농업·공공금융부문 부행장과 사내 자원봉사단체인 NH행복채움회 직원들은 서울시 중구청을 찾아 60가구분의 쌀과 떡국떡·한우사골곰탕 세트를 전달했다. 장미경 자금운용부문 부행장과 직원들은 종로구 교남동 주민센터에 이웃에게 전달할 떡국떡 120상자(360kg)을 제공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