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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아시아소비자대상]매일유업 앱솔루트…모유에 가장 가까운 분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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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아시아소비자대상]매일유업 앱솔루트…모유에 가장 가까운 분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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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앱솔루트 분유는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다.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를 통해 다년간 축적해온 모유와 아기 똥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개발했다. 두뇌, 시력, 성장, 방어능력, 소화흡수 등 5가지 핵심 영양성분을 과학적으로 설계하는 앱솔루트 영양 시스템이 적용됐다. 실제 엄마들의 모유를 직접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해 모유에 더 가까운 분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2018년 8월에는 앱솔루트만의 독자적인 레시피(Nutri-3TM)를 적용해 ‘앱솔루트 산양분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두뇌와 시력 발달을 위한 DHA, ARA(아라키돈산), 루테인 등 각 영양성분의 함량을 모유의 평균 함량 수준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2017년 6월 매일유업 중앙연구소 MIC(Maeil Innovation Center)가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지정 '우수 기업연구소'에 선정됐고, 그 중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모유 분석 연구 및 맞춤형 영양 설계 등 다양한 연구개발 활동을 인정받았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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