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런닝맨' 레벨업 프로젝트 파이널 대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런닝맨' 레벨업 프로젝트 파이널 대공개 SBS ‘런닝맨’에 이유리, 정유미, 홍종현, 승리, AOA 지민X민아가 출연한다. / 사진=SBS
AD



27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 이유리, 정유미, 홍종현, 승리, AOA 지민X민아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3주간 진행된 '레벨업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연예계 승부욕 甲 게스트’ 6인이 총출동해 다양한 활약을 펼친다. 5년 만에 ‘런닝맨’을 다시 찾은 ‘귀여운 악녀’ 이유리는 명불허전 불꽃열정으로 멤버들을 긴장케 했으며, ‘런닝맨 애청자’임을 밝힌 정유미는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적응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완벽한 조각남’ 홍종현은 의외의 허당미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예능 치트키’ 승리는 변함없는 입담으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AOA의 지민X민아는 종잡을 수 없는 4차원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무장한 6인은 이날 ‘런닝맨’ 멤버들의 레벨업을 도와 최종 우승자를 가려낼 예정이다. 한편, 이들에게도 엄청난 반전 비밀이 숨겨져 있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승부의 화신’ 6인과 함께하는 ‘레벨업 파이널 레이스’는 이날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