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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그룹이 만드는 문화의 힘…브랜드 캠페인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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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그룹이 만드는 문화의 힘…브랜드 캠페인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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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CJ그룹이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했다.

25일 CJ그룹은 신규 캠페인에서 문화를 만드는 것을 넘어 CJ가 만들어 온 문화가 어떤 가치가 있고 글로벌 라이프스타일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동안 CJ그룹은 '문화를 만듭니다' 캠페인을 통해 CJ가 하는 일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해왔다.


CJ그룹 관계자는 "패스트푸드의 천국인 미국의 식생활에 햄버거 대신 한식 간편식 비비고가 자리잡고, 매년 칸 영화제를 개최하는 프랑스의 국민들이 4DX를 통해 영화를 체험하고, K컬쳐를 전파하는 케이콘에 전 세계가 열광한다"면서 "CJ그룹이 만드는 문화사업의 힘이 하나의 기업을 넘어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 성장 동력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대목"이라고 강조했다.

CJ그룹이 만드는 문화의 힘…브랜드 캠페인 론칭 CJ 케이콘.



이 관계자는 "미국의 비비고를 시작으로 프랑스 4DX, 전 세계인 즐기는 케이콘까지 공간과 공간이 연결되며 연속적으로 보여지는 크리에이티브 기법을 활용하고 있다"며 "소비자는 하나의 소실점을 향해 빨려들어가듯 광고를 보며, 세상을 바꾸고 있는 CJ의 브랜드들의 모습을 통해 '문화로 세상을 바꿉니다'라는 키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쌀국수와 반미의 베트남에 뚜레쥬르가 핫플레이스로 부상하고, 우리 음악의 시상식에 전 세계가 열광하는 마마의 이야기 등은 국내버전이 아닌 글로벌 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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