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고객참여 캠페인 통해 모인 2000만원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연말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금액 20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3일 전달했다.


GS25는 지난해 12월에 '고맙다는 말 아끼지 마세요'를 콘셉트로 가족, 경비원, 환경미화원 등 평소 주위의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할 수 있도록 인사말 스티커를 도시락 전 상품에 부착했다.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이 지에스앤포인트를 적립할 경우 GS25의 모바일 앱인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구매 1건 당 1000원의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행사의 기부금은 GS리테일이 부담했고 목표 금액이었던 2000만원은 일주일 만에 달성됐다. GS25는 이번 이벤트가 나만의냉장고 앱 사용 빈도가 높은 10~20대 젊은 고객들을 중심으로 기부 참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