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농협은행, 퇴직연금 사업추진 활성화 행사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NH농협은행, 퇴직연금 사업추진 활성화 행사 실시 NH농협은행은 지난 21일 서울시 중구 농협은행 본사에서 ‘퇴직연금 10조원 달성 및 사업추진 활성화’ 행사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왼쪽부터)최정훈 개인고객부장, 김홍범 마케팅전략부장, 이창호 수석부행장, 김인태 마케팅부문 부행장, 신용인 WM연금부장, 박현주 퇴직연금마케팅팀장, 김기현 WM사업단장. 사진=농협은행 제공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NH농협은행은 지난 21일 서울시 중구 농협은행 본사에서 ‘퇴직연금 10조원 달성 및 사업추진 활성화’ 행사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전국에 점포망을 보유해 대기업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과 학교기관 등을 대상으로 지역밀착형 마케팅을 진행한다.


은행권 최초로 로보어드바이저 시스템인 ‘NH로보-Pro’를 자체 개발한 뒤, 지난해 하반기 이를 고도화해 최신금융공학 기법을 적용한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원클릭 리밸런싱 및 알림서비스 등으로 철저한 사후관리를 지원한다.


또한 올해 초 전국 17개 광역시·도에서 자산관리(WM) 로드쇼를 실시해 NH로보-Pro를 활용한 퇴직연금 운영과 사후관리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전국의 WM들과 본부가 협업해 퇴직연금 수익률 향상과 상품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인태 농협은행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퇴직연금 10조원 달성을 초석으로 삼아 기업고객에게 한발 더 앞서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