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카오M, 경력직원·인턴 모집…"모바일 콘텐츠 새로 쓸 인재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디지털 콘텐츠 분야 경력직원과 인턴 각 00명, 다음달 6일까지 모집
인턴십 부문 별도 자격 요건 없어

카카오M, 경력직원·인턴 모집…"모바일 콘텐츠 새로 쓸 인재 모집"
AD


[아시아경제 조한울 기자] 종합 콘텐츠 기업 카카오M이 디지털 영상 콘텐츠 사업 역량 강화를 위해, 글로벌 시장에 파급력 있는 독자제작 콘텐츠를 만들고 확산시킬 인재를 선발한다.

카카오M은 모바일 콘텐츠 트렌드를 주도적으로 이끌어나갈 경력직원과 인턴을 동시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채용의 모집 분야는 경력직의 경우 ▲미디어 기획 ▲콘텐츠 제작 ▲광고 분야이며, 인턴십은 ▲미디어 기획과 ▲콘텐츠 제작 분야에 한해 모집한다. 선발 인원은 경력직과 인턴십 각각 00명으로, 채용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입사 지원은 다음 달 6일까지 카카오 채용페이지와 취업포털 사람인을 통해 가능하며, 서류 전형 합격자에게는 다음 달 18일 개별적으로 결과를 전달할 예정이다.

경력직원은 음악·영상 콘텐츠에 대한 전문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대상으로 하며, 서류 심사를 거친 후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카카오M은 참신한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인턴 채용의 경우 별도의 자격 요건을 두지 않기로 했다. 학력, 나이에 상관없이 콘텐츠 산업에 열정이 높은 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서류 전형과 실무 면접을 통해 역량을 판단한다. 실무 면접 합격자는 6개월간 인턴 기간을 통해 카카오M 본사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인턴십 종료 후 우수 수료자에게는 정규직 입사 기회가 제공된다.


카카오M은 "기존의 틀을 깨고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콘텐츠 산업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인재를 찾고 있다"며 "카카오M이 자유로운 창조 문화를 지향하는 만큼, 콘텐츠에 대한 열정과 역량을 마음껏 펼치고 싶은 이들의 지원과 도전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조한울 기자 hanul002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