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조선호텔, '버블리 홀리데이' 등 설 연휴 호캉스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세계조선호텔, '버블리 홀리데이' 등 설 연휴 호캉스 패키지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신세계조선호텔이 설 연휴 기간 국내에서 '힐링'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설맞이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는 ‘버블리 홀리데이’ 설 패키지를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선보인다. 이곳에서는 황금 돼지띠의 해를 기념해 행운과 부를 상징하는 골드 빛 풍선들로 장식한 버블리 와인 살롱 라운지를 조성할 예정이다.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다채로운 디저트와 와인부터 귀로도 즐거움을 느끼며 분위기를 한껏 높여줄 라이브 재즈 뮤직까지 제공한다.


신년 운, 연애 등을 콕 짚어줄 타로 마스터와 만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며 캘리그라피 아티스트를 통해 '나를 빛나게 해줄 행운의 한마디'를 담아 그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타입에 따라 가격은 26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오는 21일까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2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기해년 복을 기원하는 힐링 여행을 테마로 ‘다 돼지’ 객실 프로모션을 다음달 1일부터 17일까지 선보인다. 설 연휴 및 연휴 이후 힐링할 수 있는 2가지 타입 객실 상품으로 구성했다. 먼저 설 연휴기간인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는 ‘설날엔 다 돼지’ 프로모션을 마련해 시즌 패키지 대비 최대 3만원(세금, 봉사료 별도) 할인된 가격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티커 아트 ‘하비 박스 콜라주 엽서’를 제공한다.


설 연휴 이후인 다음달 6일부터 17일까지 선보이는 ‘힐링 다 돼지’ 프로모션은 명절증후군 탈출을 위해 40만원 상당의 스위스퍼펙션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의 120분 전신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연휴 동안 쌓인 피로를 풀면 된다. 이 프로모션은 이그제큐티브 및 코너 스위트 2개 객실 타입으로 선보인다.


이밖에 ‘소원나무 이벤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투숙 후기 공유 이벤트’ 등을 마련해 즐거움을 더해나갈 예정이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에서도 ‘힐링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 연휴기간 투숙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의 19층에 위치한 더 이터리 레스토랑의 5만원 식음이용권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