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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진구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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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중심 경영활동 인증

광진구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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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광진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명래)이 지난 14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2018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기업에 대한 인증제도로서 이날 신규 인증을 획득한 광진구시설관리공단은 2019년1월1일부터 2020년12월31일까지 인증을 유지하게 된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최고고객책임자(CCO) 이명래 이사장은 “그동안 고객에게 기분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등 다양한 전사적 활동을 통해 CCM 인증이라는 성과를 얻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중심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 광진구시설관리공단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기분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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