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폭스바겐코리아 "겨울 부품·타이어 할인받고 교환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월 31일까지 전국 33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8 폭스바겐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혜택은 ▲겨울철 권장 교환 부품 가격 할인 ▲겨울용 타이어 할인 ▲사고수리 고객 대상 바우처 제공 ▲차량용 및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할인 등 총 4가지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번 캠페인은 차량 관리가 중요해지는 겨울철을 맞이해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하고 한파를 대비해 차량 컨디션을 유지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폭스바겐코리아 "겨울 부품·타이어 할인받고 교환하세요"
AD



우선 겨울철 권장 교환 부품인 와이퍼 블레이드, 워셔액, 부동액,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오일에 관련한 작업 시 부품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겨울철 안전 주행을 위해 폭스바겐코리아에서 공급하는 타이어도 할인한다. 금호 타이어는 30%, 그 외의 브랜드 제품은 1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부품과 타이어 모두 마이 폭스바겐 앱 가입 후 차량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사고 수리 고객 바우처' 캠페인을 통해 사고 수리 입고 시 수리 금액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의 경우 5만원, 100만원 이상 300만원 미만의 경우 10만원, 300만원 이상의 수리 금액의 경우 20만원에 해당하는 서비스 바우처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루프박스, 고무매트 및 옷걸이 등의 자동차 내·외부 액세서리 30% 할인, 어린이용 자동차, 폴딩박스, 스포츠 백 등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2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