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자친구' 송혜교X박보검, 메인 포스터 공개…아련한 눈빛 포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남자친구' 송혜교X박보검, 메인 포스터 공개…아련한 눈빛 포착
AD


[아시아경제 황효원 기자] 송혜교, 박보검이 출연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남자친구'(극본 유영아 / 연출 박신우)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사랑보지 못한 수현(송혜교 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박보검 분)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다.


이 가운데 오늘(16일) ‘남자친구’ 측은 송혜교-박보검의 2색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송혜교는 이어폰을 끼고 먼 곳을 바라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그런 그의 눈빛과 표정에서 풍겨져 나오는 단단함과 입가에 살짝 머금은 미소가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박보검은 부서지는 파도를 그대로 느끼는 모습. 흩날리는 머리칼과 무심하게 걷은 소매, 청바지와 운동화까지 자유로운 영혼을 대변하는 스타일이 관심을 집중시키는 한편, 무언가를 회상하는 듯한 그의 표정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상반된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다른 성향을 지닌 두 사람의 만남을 기대하게 한다. 서로 다른 삶과 색을 가진 송혜교-박보검의 로맨스로 채워질 ‘남자친구’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배우 송혜교-박보검과 영화 ‘7번 방의 선물’, ‘국가대표2’의 각색, 드라마 ‘딴따라’의 극본을 맡았던 실력파 유영아 작가와 드라마 ‘질투의 화신’, ‘엔젤아이즈’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신우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오는 28일 밤 9시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황효원 기자 woni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