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장 아이템"…GS샵, '모스키노' 쿠션 파운데이션 단독 디자인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소장 아이템"…GS샵,  '모스키노' 쿠션 파운데이션 단독 디자인 판매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GS샵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와 화장품 기업 토니모리가 협업해 만든 쿠션 파운데이션을 단독 구성으로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달 17일 오후 대표 패션 프로그램 ‘쇼미더트렌드’에서 선보이는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판매가 8만9900원)은 글로벌 톱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제레미 스캇이 디자인한 용기를 사용했다. 디자인은 하이힐, 선글라스 등을 모티브로 모스키노의 패션 아이템을 연상시킨다. 국내에서는 GS샵에서만 단독으로 공개하는 디자인이다. 기존 블랙과 골드의 클래식한 화려함을 담은 패키지도 함께 구성돼 있다.


쿠션 제품에는 정제수 대신 콜라겐 에센스가 70% 함유됐다. 또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중 3중 기능성을 갖췄다.

이번 판매방송에서는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 1개와 ‘블랙에디션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 1개, 쿠션 리필 3개, 틴트 1종(3종 중 랜덤 1종 발송)이 함께 구성돼 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모스키노 감성이 담긴 쿠션 파우치와 모스키노 멀티 로고가 새겨진 손거울을 추가 증정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