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제1회 LG 트롬 건조 클래스’ 초청 이벤트 펼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LG전자, ‘제1회 LG 트롬 건조 클래스’ 초청 이벤트 펼쳐
AD


LG전자가 배우 김민정, 톱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하는 ‘제1회 LG 트롬 건조 클래스’ 초청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런드리 데이(Laundry Day)’를 콘셉트로 오는 11월 23일 여의도 ‘세상의 모든 아침’에서 실시된다.


클래스 당일에는 ▲김민정, 한혜연과 함께하는 세탁/건조 고민 토크 ▲LG 트롬 건조기 사용 꿀팁 ▲LG 트롬 건조기 사용 비포&애프터 ▲건조 상식 OX 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네이버 유명 주부 커뮤니티인 ‘레몬테라스’에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18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참석 희망자는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한 후에 해당 URL과 함께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5명에게는 ‘LG 트롬 건조 클래스’ 초대권과 2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미세먼지 많은 환절기, 빨래가 잘 마르지 않는 겨울철에 많아지는 주부들의 살림 고민을 함께 나누고자 이번 LG 트롬 건조 클래스를 기획했다”라며 “국내 대표 의류건조기인 LG 트롬 건조기의 뛰어난 건조 성능과 다양한 건조기 활용법을 알아보고 싶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LG 트롬 건조 클래스에서 선보이는 트롬 건조기는 기존에 1개이던 실린더를 2개로 늘려 성능과 효율을 크게 업그레이드한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기술을 탑재했다. 옷감 속 습기만을 제거하는 히트펌프 저온 제습 방식은 히터 방식에 비해 옷감보호에 유리하다.


또한 트롬 건조기에만 있는 ‘콘덴서 자동세척 시스템’은 건조기를 사용할 때마다 강력한 물살이 콘덴서 부분을 자동으로 세척해주기 때문에 고객이 직접 날카로운 콘덴서 부분을 청소할 필요 없이 안전하며, 건조기의 성능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트롬 건조기는 일체형 배수통 구조로 대용량 물통을 제품 내 기본 탑재하고 있어 전원만 연결하면 별도의 배수관 설치 없이 집안 어디에나 자유롭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