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게임빌표 모바일 MMORPG '탈리온' 일본 공략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일본 구글?애플 정식 출시
일본 사전 오픈 직후 애플 앱스토어 아이폰?아이패드 무료 인기 순위 1위 차지, 커스터마이징 체험 큰 호응

게임빌표 모바일 MMORPG '탈리온' 일본 공략 시작
AD



[아시아경제 조한울 기자] 게임빌의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신작 '탈리온(일본 서비스명 : 벤데타)'이 일본에 진출한다.

게임빌은 하반기 주력 게임 탈리온을 일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게임은 최근 동남아 시장 출시 후 태국 애플 앱스토어 전체 매출 3위에 오른 데 이어 필리핀에서도 구글 플레이 5위에 오르며 동남아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일본 정식 출시에 앞서 시작한 사전 오픈 직후 애플 앱스토어 아이폰과 아이패드 무료 인기 순위에서 1위에 올랐다. 현지 이용자들은 실시간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커스터마이징 캐릭터를 올리며 호응하고 있다.


게임빌은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게임 서비스명을 '벤데타'로 정했다. '피의 복수'라는 뜻을 지닌 스페인어 '벤데타'를 상징적으로 내세우고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진영 간 전투(RvR)를 필두로 이용자 공략에 나선다.


게임빌은 동남아, 일본 등 순차적으로 게임을 선보이면서 전세계 공략을 전개하고 있다.




조한울 기자 hanul002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