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F, 라푸마X세븐틴의 ‘라이프 패키지’ 예약판매 전량 소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라이프 패키지’ 3일 만에 완판
내달 1일부터 LF몰서 나머지 500세트 한정 판매 개시

LF, 라푸마X세븐틴의 ‘라이프 패키지’ 예약판매 전량 소진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LF가 전개하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는 브랜드 전속모델인 보이그룹 ‘세븐틴’과 함께 내놓은 스페셜 패키지 상품 ‘라이프 패키지’가 출시 3일 만에 1차 예약 판매분 500세트가 모두 판매됐다고 20일 밝혔다.

무엇보다 10~20대 사이에서 엄청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세븐틴의 인기가 '완판'의 결정적 이유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실제 지난 17일 라이프패키지의 예약 판매가 개시된 후 지금까지 라푸마의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LF몰 라푸마 카테고리의 순방문자 및 좋아요가 평균 대비 10~15배가량 급증했다.


'라푸마X세븐틴'의 라이프 패키지는 라푸마의 올 가을·겨울 시즌 주력상품인 신소재 패딩 ‘트루아’와 이너탑, 마스크, 양말 등의 방한 용품이 세븐틴의 더플팩, 포토스티커 등 아이돌 굿즈 사은품과 함께 가방에 담겨 선보이는 스폐셜 이벤트 패키지 상품이다. 예약판매 기간 구매자에 한해 내달 1일 배송 시 사은품으로 세븐틴 멤버 13인의 자필 사인 CD 50장이 랜덤 배송될 예정이다.

한편 라푸마는 내달 1일부터 LF몰서 나머지 500세트의 라이프 패키지의 한정 판매를 개시한다. 또 내달 중순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몬, 엘로이 패딩 등 전속모델인 세븐틴 착장 패딩 제품 구매 시 포토스티커와 케이스, 열쇠고리 등 세븐틴의 아이돌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