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끼줍쇼' 이문세·크러쉬, 방탄소년단 인기 실감…"우리 가족도 방탄소년단 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끼줍쇼' 이문세·크러쉬, 방탄소년단 인기 실감…"우리 가족도 방탄소년단 팬" '한끼줍쇼' 강호동·크러쉬·이문세·이경규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AD



'한끼줍쇼'에 출연한 가수 이문세와 크러쉬가 그룹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실감했다.

19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이문세와 크러쉬가 성남시 분당구 판교동에서 한끼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문세는 판교동의 한 집주인 최미영씨 덕분에 한 끼에 성공할 수 있었다. 최씨는 "중학교 때 이문세 씨 노래를 들으며 컸다"고 말했다. 또한 이문세를 모르는 자신의 딸에게 "지금의 방탄소년단 같은 존재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크러쉬도 한 끼에 성공했다. 어머니 이재선씨와 고등학생 딸 박예슬양의 집에 들어가게 된 크러쉬는 예슬양에게 가수 누구를 좋아하냐고 물었고, 예슬양은 "방탄소년단"이라고 즉각 답해 출연진의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우리 가족도 모두 방탄소년단 팬이다", "방탄소년단이 인기가 많긴 많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끼줍쇼'는 연예인들이 평범한 가정과 한 끼 식사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