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플러스, '짐승 용량' 착즙주스 2종 할인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홈플러스, '짐승 용량' 착즙주스 2종 할인 판매 15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윈센트오차드 대용량 과일 착즙주스’를 선보이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홈플러스는 이달 29일까지 ‘윈센트오차드 대용량 착즙주스 2종(사과·사과아로니아)’을 각 6990원(정상가 7990원)에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사과 주스(3ℓ)와 사과아로니아 주스(3ℓ) 등 2종으로 전국 홈플러스 대형마트에서 판매한다. 앞서 지난 4월 출시된 ‘사과주스’는 론칭 3주만에 1만개 판매고를 올리며 홈플러스 판매 천연과즙음료 매출 1위, 주스 전체 카테고리 매출 3위를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이에 홈플러스가 ‘사과아로니아 주스’를 추가로 들여왔다.


착즙주스를 직소싱 해 온 폴란드는 유럽연합국가 사과 생산량의 3분의 1을 차지하고 있는 대규모 사과 산지이자, 전세계 아로니아 생산의 90%를 점유하고 있는 아로니아 최대 생산국이다. ‘윈센트오차드(Wincent’s Orchard)’사는 20여 년간 과일 농사에 종사해온 폴란드 기업으로, 자체 농장에서 재배한 신선한 과일로만 생산한 주스를 전세계적으로 유통하고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