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천 공기업 설명회 내달 30일…블라인드 취업특강 마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박혜숙 기자] 인천지역 공기업 설명회가 8월 30일 인천시청 중앙홀과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설명회는 취업을 준비하는 인천지역 청년들을 위해 인천시와 중부고용노동청, 인천대, 인하대, KT&G 인천본부가 공동 개최한다.

인천관광공사, 인천교통공사, 인천도시공사, 인천환경공단, 인천시설공단,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항만공사, 근로복지공단, 안전보건공단, 한국토지주택공사, 한국환경공단 등 11개 공기업이 참가한다.


현장에는 각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참석해 기업설명회와 기업별 그룹상담을 진행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도 풀어줄 계획이다.

또 블라인드 취업특강에서는 공기업들이 채택하고 있는 블라인드 채용에 대비하는 방법과 이번 행사 참가 기업의 최근 채용트렌드를 분석해 준다.


설명회는 참가 신청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현재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http://www.sangsanguniv.com/)를 통해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도 참가 신청을 받지만 사전 신청자에 한해 소정의 기념품과 추첨을 통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박혜숙 기자 hsp066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혜숙 기자 hsp066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