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지철과 공개연애' 신소율 "좋은 영향력 준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김지철과 공개연애' 신소율 "좋은 영향력 준다" 배우 신소율(좌) 뮤지컬 배우 김지철(우). 사진=연합뉴스, 김지철 SNS
AD


배우 신소율이 김지철과의 공개열애를 언급했다.

13일 신소율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연인 김지철을 언급하며 "좋은 시너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금 남자 친구를 만나고 일을 좀 더 소중하게 생각하게 됐다"며 "뮤지컬 하는 친구기 때문에 내가 잘못하면 그 친구에게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해 더욱 조심하고 더 열심히 한다"고 말했다.


이어 "처음으로 공개 연애를 하는 건데 좋은 시너지를 받고 있다"며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지난 3월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신소율 소속사 측도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으며 서로가 좋은 영향력을 주며 힘이 되어주는 사이"라고 설명했다.


공개 열애 이후 신소율은 JTBC4 '미미샵'에서 "개인적으로 남자친구를 숨기거나 마스크를 쓰는 스타일은 아니었다"며 "순대 국박집에 남자친구와 밥을 먹으러 갔는데 옆에 단체 손님이 있었다"고 공개열애를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알고 보니 신문사 연예부 기자들 회식자리였고 그걸 쓴 기자가 팩트만 써줬다.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고 써줘서 오히려 감사했다"고 말했다.


지난 2012년 뮤지컬 '영웅'으로 데뷔한 김지철은 이후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은밀하게 위대하게','위대한 캣츠비'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 출연했다. 이후 영화 '별빛 속으로','일어서는 인간'등에 출연하기도 했다.


2007년 영화 '궁녀'로 데뷔한 신소율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7','키스 먼저 할까요','나의 PS파트너','검사외전' 등에 출연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