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승환, 수산양식기능사 자격증 보유…"재능 만렙 감성발라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정승환, 수산양식기능사 자격증 보유…"재능 만렙 감성발라더"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AD



가수 정승환이 이색이력을 공개해 화제다.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라디오 DJ 지석진, 김제동, 양요섭, 정승환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정승환은 인천 출신이냐는 MC들의 질문에 "해양고등학교를 나왔다"고 말했다.


이어 "해양고등학교에서 잠수부, 양식 이런 것을 전공했고 수산양식기능사 자격증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나름 국가 자격증"라며 "플랑크톤 이름을 외워야 했다. 현미경으로 페리디니움이라는 것이랑 플랑크톤을 보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MC 김구라가 "어떤 플랑크톤을 좋아하냐"고 물어보자 정승환은 "물벼룩"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정승환은 운동을 좋아했던 어린 시절을 밝히며 "무에타이 선수를 꿈꿨다"고 털어놓으며 동작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네티즌들은 "감성 발라더, 재능 만렙","화려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마음이 끌려 가는 사람이네요","능력도 넘치는데 항상 성실한 자세 보기 좋아요","라디오 너무 재밌게 듣고 있는데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시길","재간둥이 매력이 넘친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