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옥션, 인기스타 15인 스타책방 캠페인…정해인이 추천한 책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옥션, 인기스타 15인 스타책방 캠페인…정해인이 추천한 책은?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은 다음달 1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책의 해'를 맞아 15명의 인기 스타와 함께 독서 장려 캠페인 ‘스타책방'을 단독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연예 전문 온라인 미디어 TV리포트와 함께 15명의 스타가 추천한 도서를 옥션에서 선보이고, 고객이 스타의 추천 도서를 '좋아요'하면 추첨을 통해 참여 연예인 당 한 명에게 스타의 친필 사인본 도서를 증정한다. '좋아요'는 참여 연예인 별로 ID 당 1회씩 참여가 가능하며, 다음달 20일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스타책방' 캠페인에는 G9의 전속 모델인 배우 정해인이 '신경 끄기의 기술'을 추천했고, 배우 손예진은 ‘친밀한 이방인', 배우 류준열은 '공책', 한류스타 동방신기 최강창민은 ‘데일카네기 인간 관계론'을 각각 권장했다.


뉴이스트 JR은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AOA 설현은 ‘잠', 갓세븐 진영은 '나의 라임오렌지나무', 구구단 김세정 ‘얼굴 빨개지는 아이'를 꼽았다. 이외에도 에이핑크 손나은, 슈퍼주니어 은혁, 이승기, 정채연, 박형식, 서강준, 황치열 등이 다양한 장르의 도서들을 추천했다.


옥션은 ‘스타책방' 캠페인을 통해 스타들이 추천한 도서를 읽으면, 판매 수익금을 통합 재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도서 구입비로 기부할 예정이다.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스타책방'을 검색하면 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