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국내 출시 1주년을 맞아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는 아이코스 루비, 메탈릭 블루, 핑크에 이은 네 번째 한정판으로 고급스러운 색상과 재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메탈릭 레드 에디션은 한정 수량 판매될 예정이며, 25일부터 전국 5개의 아이코스 스토어, 28일부터는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과 일렉트로마트 등으로 확대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출시 1주년 기념으로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에 방문해 특별 할인코드를 발급받으면 정가 12만원에서 4만1000원 할인된 7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특별 할인코드는 신규 가입자 외에 이전에 코드를 받았던 기존 사용자도 추가 발급 받을 수 있다. 28일부터 6월30일까지 발급받을 수 있으며, 7월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기존의 아이코스 화이트와 네이비 뿐만 아니라 한정판 제품 중 처음으로 메탈릭 레드 구매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코스 전용 담배 제품인 히츠의 신제품 ‘히츠 그린 징’을 전국에 출시한다. 히츠 그린 징은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하는 제품으로 상큼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오는 6월7일부터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과 아이코스 스토어, 일렉트로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한 갑당 4500원이다.
아울러 필립모리스는 홀더를 추가 구매·이용하고자 하는 사용자를 위해 아이코스 포켓 충전기와 홀더 1개를 함께 수납할 수 있는 ‘듀오폴리오’도 선보인다. 아이코스 스토어와 일렉트로마트에서 홀더와 듀오폴리오 패키지를 4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홀더, 듀오폴리오 및 클리닝 스틱 패키지를 5만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한국필립모리스는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아이코스의 보증 기간을 제품 등록 여부와 관계 없이 기존 6개월에서 12개월로 연장하기로 했다. 뿐만 아니라, 더욱 편리한 A/S를 위해 전국 100곳 이상의 서비스 접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회사는 고객이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직접 기기의 문제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자가 진단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아이코스에는 1초에 최대 1000회 온도를 제어하는 정교한 센서 기술을 적용한 히터 블레이드가 내장되어 있다” 며 “아이코스의 과학은 현재 모방이 불가능하며, 최근 증가하고 있는 사설수리업체를 통해 수리를 받거나 유사 제품을 사용할 경우에는 제품의 성능과 안전성을 보장할 수 없다” 고 밝혔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