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팍스넷스탁론] 주춤하는 증시, 방향성을 정하는 지금이 타이밍! 꽃놀이패 들고 주식구경 가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18일(현지시간) 유럽 주요 증시가 상승 마감했다. 영국은 인플레이션이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안정세를 보여 상승했으며, 독일과 프랑스는 기업 실적 호조세 및 북한 리스크 감소 등이 영향을 끼쳤다. 영국 런던의 FTSE 100 지수는 전 거래일보다 1.26% 오른 7,317.34에 거래를 마쳤다. 이날 발표된 영국의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2월 2.7%보다 낮은 2.5%를 기록했다. 이는 전망치인 2.7%를 밑도는 수치다. 마이크 폼페이오 미국 국무장관 내정자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특사 자격으로 북한을 방문,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면담을 가졌다는 소식이 투자심리를 개선시켰다.


대다수의 투자자들이 관망하는 이 순간 보다 먼저 보다 적극적으로 투자를 할 수 있어야만이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에 팍스넷에서는 주춤하고 있는 주식시장에서 투자자들이 현명한 투자를 돕기 위해 저렴한 금리, 2년간 고정금리 등 다양한 구성의 신규 상품을 시장에 내놓았고, 이 상품이 투자자들에게 꽃놀이패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1599-4095로 부담 없이 문의해보자. 스탁론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


★ 업계 최저금리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6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15개 제휴 증권사 업계 최다,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팍스넷 주식자금대출 바로가기:

http://insu.moneta.co.kr/stock/stockLoan/stockLoanGuide.jsp?mediaCode=s&orgCode=8&phoneNum=1599-4095


[거래대금 상위종목]
신라젠 안트로젠 셀트리온헬스케어 이화전기 동양철관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