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경산업, '닥터루인스 볼륨 하이드레이터' GS홈쇼핑서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애경산업, '닥터루인스 볼륨 하이드레이터' GS홈쇼핑서 판매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애경산업이 호주 더마 화장품 브랜드 ‘닥터루인스’의 신상품 ‘라인 스무딩 콤플렉스 에스8 볼륨 하이드레이터’를 GS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닥터루인스 볼륨 하이드레이터는 피부 속 수분 함유량을 높여 피부 볼륨을 채워주고 피부의 기초 탄력 관리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탄력 볼륨 세럼이다. 핵심성분인 콜라겐은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고 엘라스틴 성분을 함유해 피부 탄력의 기초를 잡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인 수분 충전으로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 발효 기술과 엑티브 성분의 손상 없이 피부 속까지 영양이 전달되는 특수 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피부 흡수력을 최적화하는 닥터루인스 만의 독자 기술력을 적용했다. 세안 후 처음 바르는 ‘0단계’ 세럼으로 다음 단계에 바르는 제품 흡수력을 도와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닥터루인스 볼륨 하이드레이터는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피부 속 성분 침투력이 향상됨을 객관적인 데이터로 입증 받았으며 피부 코어 수분, 피부 코어 탄력 개선은 물론 안티에이징까지 총 15가지 인체, 비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닥터루인스는 할리우드 톱 스타들의 전문 뷰티 카운셀러로 유명한 루인 박사에 의해 1989년 설립된 더마 화장품 브랜드다. 화장품만으로 피부에 극적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개발해 해외 유명 연예인들도 즐겨 사용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했다. 그 결과 닥터루인스는 호주 더마 화장품 분야에서 최근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호주 시장조사전문기관인 ‘인베스트먼트 리서치 인스티튜트(IRI)’에 따르면 닥터루인스가 2015년부터 2017년까지 호주 더마 화장품 부분에서 1위를 차지했다. 호주의 대표 드럭스토어 ‘프라이스라인 파머시’에서 판매율 상위권이고 세계 10개국에 판매되고 있다.


닥터루인스 볼륨 하이드레이터는 20일 오전 11시35분 GS홈쇼핑에서 방송 판매하며 이번 구성은 ▲볼륨 하이드레이터(30㎖) 4개 ▲더블 인텐시티 나이트크림(30g) 1개 등으로 가격은 8만9000원이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