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경산업, '2080 퓨어솔트' 치약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애경산업, '2080 퓨어솔트' 치약 2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애경산업은 ‘2080 퓨어’에서 청정지역인 히말라야 자연의 깨끗함을 담은 ‘2080 퓨어솔트’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2080 퓨어솔트치약은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솔트가 함유된 내추럴 콘셉트 치약으로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 쓰기 좋다. 히말라야 솔트는 약 2억5000만년 전 지각의 융기로 형성된 히말라야에 존재하는 천연암염으로 다량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2080 퓨어솔트치약은 원료의 96%가 식물과 미네랄 등 자연에서 얻은 성분을 기초로한 원료로 구성됐으며 걱정되는 성분인 타르색소, 동물성원료, 석유계 계면활성제 등 7가지 성분을 배제했다. 불소를 함유해 충치 및 잇몸 질환 예방에 탁월하다. 선호하는 향과 기능에 따라 선택 가능 할 수 있도록 싱그러운 ‘핑크민트향’, 상쾌한 ‘크리스탈민트향’ 2종으로 출시됐다.


핑크민트향은 충치와 잇몸 질환 예방에 탁월한 치약으로 치아에 불소 보호막을 형성해 충치를 예방, 잇몸 질환 예방 성분으로 치주질환과 치은염을 예방해준다. 크리스탈민트향은 구취 제거에 효과적인 치약으로 구취의 원인인 치면 세균막을 제거해 구취를 제거해준다. 용량은 각 120g, 가격은 2800원이다. 3입짜리는 7900원이다.


애경 관계자는 “작년부터 이어진 친환경, 노케미 트렌드에 따라 치약 등 생활용품을 고를 때에도 성분을 따지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2080 퓨어솔트 치약은 자연에서 얻은 성분을 기초한 원료를 함유한 내추럴 콘셉트의 치약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