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 색상 마케팅 작전…V30 이어 G6·Q6 '바이올렛'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LG 색상 마케팅 작전…V30 이어 G6·Q6 '바이올렛' 출시
AD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LG전자가 오는 21일 V30의 인기 색상 ‘라벤더 바이올렛’을 입힌 G6와 Q6를 출시한다. LG전자는 “라벤더 바이올렛은 보라색은 여성에게 더 잘 어울린다는 편견을 깨고 남녀 구분 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은은하고 로맨틱한 색상으로 출시 전부터 주목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라벤더 바이올렛 추가로 G6는 기존 아스트로 블랙, 아이스 플래티넘, 미스틱 화이트, 테라 골드, 마린 블루, 라즈베리 로즈까지 일곱 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G6는 ▲18:9 화면비 풀비전 디스플레이 ▲최고 수준 내구성 ▲광각 듀얼 카메라 ▲하이파이 쿼드 DAC(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 등이 특징이다.


Q6도 기존 아스트로 블랙, 아이스 플래티넘, 미스틱 화이트, 테라 골드, 마린 블루에 라벤더 바이올렛까지 총 여섯 가지 색상을 갖췄다. Q6는 합리적인 가격에 풀비전 대화면과 뛰어난 내구성, 프리미엄 기능을 담은 제품이다.

LG전자 MC상품기획담당 박희욱 상무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보라색을 입힌 G6와 Q6를 추가해 고객들이 나만의 스마트폰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더욱 넓혔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