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T '5G ICT 이글루'에서 특별한 명절놀이 즐기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SKT '5G ICT 이글루'에서 특별한 명절놀이 즐기세요 SK텔레콤은 오는 16일까지 시청 앞 광장에 조성된 'ICT 이글루'에서 대형 윷을 던져보는 '황금개를 만들어라'와 로봇 팽이로 즐겨보는 '5G 팽이 레이스' 등으로 구성된 '5G와 만나는 설 이벤트'를 개최한다.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SK텔레콤이 설 명절을 맞아 14일부터 서울시청 앞 광장에 조성된 'ICT 이글루'에서 '5G와 만나는 설 이벤트'를 개최한다.

3일간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ICT 이글루' 앞에 조성된 특설 무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참가할 수 있는 '황금개를 만들어라'와 '5G 팽이 레이스'로 구성됐다.


'황금개를 만들어라'는 대형 윷 3~4개를 던져, 황금색 뒷면이 2개 이상 나오는 '황금개'가 만들어지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이다. '5G 팽이 레이스'는 5G 모양의 레이스 트랙을 로봇 팽이를 이용해 완주하는 게임으로 순위에 따라 상품이 수여된다.

한국실업빙상경기연맹과 대한스키협회가 주최하고 SK텔레콤이 후원하는 'ICT이글루'는 5G 기술을 기반으로 구현된 첨단 ICT체험관이다. 방문객들은 북극 오로라와 눈꽃 등 영상을 360도 가상현실 기술로 감상하고, VR 기술 기반으로 눈싸움, 눈썰매 경주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