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원희, 래퍼 행주와 의외의 인맥 드러나…네티즌 "형제라 해도 믿을 듯"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이원희, 래퍼 행주와 의외의 인맥 드러나…네티즌 "형제라 해도 믿을 듯" 사진=행주 인스타그램
AD



이원희 전 유도 국가대표 선수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원희와 래퍼 행주 사이의 인연이 드러나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Mnet '쇼미더머니6' 우승자인 행주는 지난 2016년 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과 글을 올렸다.


그는 글에서 "닮은 것 같음... 내 교수님이자 선배님이자 유도영웅이신 이 코치님. 이젠 형이라고 부를 수 있는 사이가 된 게 아직도 설레고 실감이 나지 않는다. 너무 행복하다"라고 적었다.

행주가 공개한 사진에는 그와 이원희가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짓는 모습이 담겼다.


이같은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닮았어요 ㅋㅋㅋㅋ"(2****), "형제라 해도 믿을 것 같오요"(ss****), "#닮았다그램"(_mj****)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 매체는 5일 이원희와 윤지혜 전 탁구 국가태표 선수가 2월28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