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화 예술더하기, 9년간 '성과 발표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4일까지 DDP 3층 디자인나눔관에서 열려

한화 예술더하기, 9년간 '성과 발표회' 개최 31일 서울 동대문디지털플라자(DDP)에서 한화예술더하기 사업에 참여한 아동들과 자문위원, 한화그룹과 메세나협회 관계자들이 9주년 행사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한화그룹의 문화예술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한화예술더하기'가 9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한화그룹은 다음달 4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살림터 3층 디자인나눔관에서 한화예술더하기 9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한화예술더하기는 한화그룹이 한국메세나협회와 2009년부터 10년째 아동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지역 협력기관, NPO, 한화그룹 임직원 등 다양한 관계자들이 협업해 진행하는 문화예술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올해 기념행사에서는 지난 9년 간 거둔 다양한 성과와 함께 최근 예술교육 트렌드를 대내외 관계자들과 공유하고 일반 대중들에게 예술교육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예술 체험과 관람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한화예술더하기에는 현재까지 전국 125개 협력기관의 아동 3000명, 68개 한화사업장 임직원봉사자 1만1550명, 67개 예술교육단체 강사 325명이 참여했고, 총 5938회의 수업이 진행됐다. 특히 창의적 인재로 성장 지원과 지역 예술인 후원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2011년 한국메세나대상, 2014년 행복나눔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화 그룹 관계자는 "전국적인 협업망, 시의적절한 테마, 다양한 연계 프로그램을 통한 사회환원, 전문연구진을 통한 성과측정, 다양한 콘텐츠 개발 등이 9년 간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 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 예술가들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사회적 현안과 문제 해결에 직간접적으로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화예술더하기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경우 네이버 무료 예약 시스템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