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1기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1기 모집
AD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게임업체 넷마블게임즈는 다음 달 19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1기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2013년 시작된 마블챌린저는 대학생으로 구성된 서포터가 직접 넷마블 홍보, 마케팅 실무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10기까지 총 87명이 수료했다.


마블챌린저로 선발되면 넷마블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6개월 동안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온·오프라인 PR 및 마케팅 기획 ▲게임 리뷰 및 트렌드 분석 등 다양한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프로젝트 매니저(PM), 게임기획, 마케팅 등 다양한 직군 실무자의 멘토링 강의에도 참여한다.

넷마블은 마블챌린저에게 매월 활동비, 넷마블 캐시 등을 지원한다. 게임회사 취업을 목표로 둔 학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수료증을 발급한다. 향후 마블챌린저 출신이 넷마블에 입사지원할 경우 우대한다.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게임을 좋아하고 홍보·마케팅·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콘텐츠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면 좋다. 넷마블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 작성 및 제출할 수 있다.


배민호 넷마블 뉴미디어팀장은 "마블챌린저는 글로벌 시장에서 뛰고 있는 게임업계를 이해하고,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열정 넘치는 대학생들의 지원과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