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효리네 민박2’ 박보검 출연, 단기 알바생 발탁…제주도에 퍼질 ‘보검매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효리네 민박2’ 박보검 출연, 단기 알바생 발탁…제주도에 퍼질 ‘보검매직’ 박보검/사진=스포츠투데이
AD


배우 박보검이 ‘효리네 민박 시즌2’(이하 ‘효리네 민박2’)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13일 박보검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다수의 매체를 통해 “박보검이 ‘효리네 민박2’에 출연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jtbc 홍보 관계자는 “박보검이 현재 촬영 중이다. 3일 동안 ‘효리네 민박2’ 단기 아르바이트생으로 활동한다”고 답했다.


앞서 박보검은 시청자와 누리꾼 사이에서 ‘효리네 민박2’의 직원으로 추천된 후보 중 하나다. ‘효리네 민박’ 시즌1에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했던 아이유의 시즌2 출연이 불발되자 시청자들은 박보검 에릭남 마동석 등의 출연을 요구한 바 있다.


하지만 ‘효리네 민박2’에는 소녀시대 윤아가 출연한다. 그렇기에 박보검의 출연은 아쉬운 시청자들의 마음을 달래주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효리네 민박2’는 지난 8일부터 촬영을 시작했으며 상반기에 방송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