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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스코스메틱, 美 오프라인 진출 속도…500여개 매장에 신규 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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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원더스ㆍ세븐원더스 등 현지 전용 제품으로 공략

리더스코스메틱, 美 오프라인 진출 속도…500여개 매장에 신규 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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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리더스코스메틱이 미국 시장에서의 보폭을 넓히고 있다.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THAADㆍ사드) 배치 이후 글로벌 다각화에 속도를 내는 모습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미국의 유명 뷰티&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및 백화점 체인 등 총 514개 매장에 신규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글로벌 제조유통일괄(SPA) 브랜드 포에버21이 새롭게 론칭하는 뷰티 전문 매장 ‘라일리 로즈’에 새롭게 입점한다. 캘리포니아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미국 전역에 10개 매장이 오픈 될 예정이며, 향후 오픈 하는 모든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한다.

지난 8월에는 전 세계에 총 211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대형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앤트로폴로지’에도 입점했다.


백화점 입점도 확대 한다. 노스캐롤라이나를 거점으로 미국 전역에 총 293개 지점을 운영 중인 대형 백화점 체인 벨크 전 지점에는 이달 말 동시 입점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이번 신규 입점을 통해 미국 내 총 1500여개의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보하게 됐다.


현지 소비자 공략을 위해 제품도 차별화한다. 현지인들의 생활 환경과 피부 타입을 반영해 개발한 미국 전용 ‘데일리 원더스’와 ‘세븐원더스’, ‘라보티카’ 제품라인을 강화해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사드 여파로 인해 최근 미국 뷰티 시장에 국내 업체들의 진출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피부과 전문의가 만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라는 전문성을 앞세워 미국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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