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B운용 ‘KTB 4차산업1등주분할매수목표전환형 펀드’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권성회 기자] KTB자산운용은 가입 후 6개월 내 누적수익률 6% 도달 시 채권형으로 전환, 1년 시점에 상환하는 ‘KTB 4차산업1등주분할매수목표전환형증권투자신탁제1호’를 18일부터 24일까지 모집한다고 이날 밝혔다.


미국, 홍콩, 중국 본토 등 글로벌 주식시장에 상장된 4차산업혁명 관련 선도 종목에 투자하며, 최초 설정 시 주식을 70% 수준으로 편입하고 시장 상황에 따라 분할매수 전략을 구사해 효과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6개월 이전 목표수익률 달성 시 설정일로부터 1년 시점에 상환하고, 6개월 이후 달성하면 운용전환일로부터 6개월 후에 상환한다.

권정훈 KTB자산운용 멀티에셋투자본부장은 “인공지능, 자율주행, 5G, 빅데이터, 클라우딩 블록체인 등 4차산업혁명 내 핵심적인 기술이나 시장 지배력을 확보할 수 있는 글로벌 선도기업에 압축 투자하는 펀드”라고 밝혔다.


A클래스 기준 선취판매수수료는 1%이며, 보수는 최초설정일부터 6개월까지 연1.24%이다. 6개월 후부터 기간별로 보수가 낮아지며, 환매수수료는 없다.

상품 가입은 IBK기업은행, 하나금융투자, 한화투자증권 전 영업점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영업점 및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권성회 기자 stree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