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금융투자, 김미파이브 이벤트 5000계좌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1년간 5% 금리 적용되는 월 저축형 상품 한정판매…조기 완판 예상


하나금융투자, 김미파이브 이벤트 5000계좌 돌파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하나금융투자는 가입일로부터 1년간 납입이 가능하고 각 입금일로부터 연간 5%의 금리가 적용되는 월 저축형 환매조건부채권(RP) 상품을 제공하는 ‘김미파이브 이벤트’ 관련 신규계좌 5000개가 모였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는 단순히 높은 금리로 거액의 손님을 유치하려는 증권업계의 관습에서 벗어나 금융거래를 처음 시작하는 젊은 세대에게 저축하는 습관을 길러주고 개인손님들에게는 매달 일정금액의 유휴자금으로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나금융투자 관계자는 "손님들이 혜택을 먼저 누리게 하자는 발상의 전환에서 기획된 시도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일반예금이나 적금보다 편리하면서도 매력적인 금리가 제공되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신규 손님과 전전월말 기준으로 총 잔고 30만원 미만 손님들은 1인당 월 50만원씩 총 60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신규로 가입하고 있는 손님들이 급증하고 있고, 가입한 손님은 1년 동안 매달 추가납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조기 완판이 예상된다고 하나금융투자는 전했다.


하나금융투자에서 기존에 판매했던 고금리 특판 3% RP 및 이벤트 RP 상품에 가입했던 손님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가입 가능여부와 기타문의사항은 영업점, 고객지원센터(1588-3111) 또는 홈페이지 (www.hanaw.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