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유통 매장서 가전·IT 13개 품목 인기 제품 최대 38% 특별 할인
삼성전자가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국내 최대의 쇼핑 관광 축제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인기 가전·IT 제품 최대 38% 할인과 경품 추첨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이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할인판매되고 있는 가전·IT 제품들을 살펴보고 있다.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삼성전자가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국내 최대의 쇼핑 관광 축제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인기 가전?IT 제품을 최대 38% 이상 할인 판매한다.
할인 판매 대상은 총 13개 품목으로 TV·냉장고·김치냉장고·세탁기·건조기·에어컨·공기청정기·청소기·오븐·전기레인지 등이다.
행사 기간 내 대상 모델을 두 품목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00가족을 추첨해 에버랜드 1일 이용권 4장과 로스트밸리·사파리월드 스페셜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경품을 금액으로 환산하면 1가구당 61만6000원 상당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평소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삼성전자의 최신 프리미엄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행사"라며 "추석 연휴와 이사 시즌을 맞아 1년에 단 한 번뿐인 즐거운 쇼핑 축제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행사 시작 11일만에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M9000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74% 증가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바 있다.
'삼성전자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www.koreasalefesta.kr) 또는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