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세드림 "추석맞이 전 브랜드 사은 프로모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한세드림 "추석맞이 전 브랜드 사은 프로모션"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세드림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전 브랜드 통합 사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한세드림 내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 3개 브랜드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자체 제작 사은품을 비롯해 스크래치 복권, 트리플 적립 등으로 구성됐다.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쿠션인형'을 선물한다. 평소에는 인형으로 가지고 놀기에 좋으며, 장시간 이동하는 귀성길 차량에서는 쿠션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별 문양이 전체적으로 나염돼 있으며, 핑크·아이보리 두 컬러로 제작됐다. 쑥쑥 포인트 멤버십 고객은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추가 참여할 수 있다. 매장에 방문만 해도 제공되는 복권을 통해 축구공, 문구세트, 동전지갑, 2000원 할인 쿠폰 등 사은품이 추가 지급된다.

북유럽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은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급 수건세트'를 증정한다. 컬러는 핑크와 그레이 두 가지로, 하단에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포인트 자수로 들어가 있다.


스포츠 키즈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에서는 가을 캠핑이나 나들이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캠핑 매트'를 준비했다. 플레이키즈 프로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받을 수 있다.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는 멤버십 적립·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레이키즈 프로 매장 방문 구매 시 쑥쑥 포인트 멤버십을 트리플로 적립해줘 최대 9%까지 혜택이 주어진다. 카카오톡 친구를 맺으면 발송되는 쿠폰을 제시할 경우 플레이키즈 프로의 공식 뮤즈 '영기스트'가 착용한 상하의 세트를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각 브랜드의 사은 프로모션 행사는 컬리수 14일, 모이몰른 21일, 플레이키즈 프로 20일부터 시작하며,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한편 한세드림은 회사 설립 이후 처음으로 지난해 국내 기준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2016년 매출은 국내 1200억원과 중국 200억원 등 총 1400억원으로 마감했으며, 올해는 국내 1500억원, 중국 250억원으로 총 1750억원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