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주류, 클라우드·피츠 페트 출시…선택 폭 확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6초

롯데주류, 클라우드·피츠 페트 출시…선택 폭 확대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롯데주류가 ‘클라우드’, ‘피츠 수퍼클리어’의 페트(PET) 제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대규모 증설을 마친 롯데주류 충주2공장에 페트 라인이 설치되면서 페트 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


‘클라우드’, ‘피츠 수퍼클리어’ 페트 제품의 용량은 모두 1.6ℓ이며 출고가는 각각 4136원과 3794원이다.


롯데주류는 패키지 다양화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전체 주류시장의 약 40%를 차지하고 있는 가정시장을 적극 공략해 ‘클라우드’와 ‘피츠 수퍼클리어’의 시장점유율을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두 제품 모두 전국 슈퍼와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