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라면세점, 마스터카드와 손잡고 내국인 고객 잡는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신라면세점, 마스터카드와 손잡고 내국인 고객 잡는다
AD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카드사 마스터카드와 손잡고 내국인을 위한 제휴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업계 단독으로 마스터카드와 제휴해 국내 마스터카드 이용 고객들에게 신라면세점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마스터카드 프리미엄 등급 이상 고객은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받는다. 최대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마스터카드 스탠다드 또는 골드 등급 이상 고객은 신라면세점 실버 멤버십을 발급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마스터카드와의 제휴를 기념해 오는 11월20일까지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친구를 맺고 메시지 창 하단의 '마스터카드 제휴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나타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경품은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 친필 사인 축구화(1명)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친필 사인 셔츠(2명) ▲축구선수 라이언 긱스 친필 사인 사진(2명) ▲신라스테이 1박 숙박권(5명) ▲신라스테이 5만원 식사금액권(1인 2매, 5명)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0만원 교환권(10명)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 교환권(20명)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 교환권(100명) 등이다.


또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우리은행 마스터카드로 당일 100달러 이상 결제하면 1만원, 200달러 이상 결제하면 2만원, 300달러 이상 결제하면 3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