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라免, 한달간 쿨이득 바캉스…신규회원에 100만원 여행상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신라免, 한달간 쿨이득 바캉스…신규회원에 100만원 여행상품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신라면세점은 이달 한달간 여름휴가 해외여행족을 겨냥한 ‘쿨이득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이벤트 기간 신라인터넷면세점 신규회원이 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각 100만원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가입 고객에게만 증정하는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신라선불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의 소개로 신규 가입하면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에게 1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하는 ‘친구 따라 신라 가자’이벤트도 있다. 기존 회원은 10명의 지인까지 소개할 수 있어 최대 10만원의 적립금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총 3회에 걸쳐 최대 3만4000원의 적립금을 증정하며,다양한 활동을 통해 모은 신라인터넷면세점의 ‘별포인트’를 최대 100배까지 적립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로 총 5회 참여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모바일앱의 ‘푸시 메시지’알림 수신을 설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번의 깜짝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쇼핑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신라면세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을 23일까지 증정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다음달 4일까지 시계와 주얼리를 최대 20만원까지 현장할인해주며 서울점은 최대 28만원, 인천공항점은 최대 16만원의 구매금액별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서울점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여름을 맞아 아이스크림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고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