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레고코리아가 이달 개봉 예정인 영화 레고 닌자고 무비의 신제품 14종을 출시하고, 매주 주말 주요 마트와 복합 쇼핑몰을 중심으로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레고 닌자고 무비는 2011년 첫 출시된 레고의 인기 캐릭터 시리즈 닌자고를 콘셉트로 이달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영화다. 레고 닌자고는 아이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캐릭터다.
새로 출시된 레고 닌자고 무비 신제품은 영화 속 등장하는 주인공과 기체, 로봇 등을 조립할 수 있는 레고 닌자고 무비 신제품 13종과 총 20가지의 캐릭터로 구성된 레고 닌자고 무비 미니피겨 컬렉션 세트로 구성된다. 전국 대형마트와 레고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동양풍의 거대한 비행 전함을 만들 수 있는 드래곤 전함(70618)과 그린 닌자 로봇 드래곤(70612) 등 일부 인기 제품은 레고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초기 물량이 일시 품절되기도 했다.
레고코리아는 레고 닌자고 무비의 신제품 디오라마와 영화 예고편을 만날 수 있는 '닌자고 무비 특별 행사' 이벤트 부스를 다음 달 8일까지 매주 주말 주요 마트와 복합 쇼핑몰에서 진행한다.
브릭 만들기 및 게임 참여 등의 체험 프로그램과 경품 증정도 함께 운영돼 아이와 함께 찾기에 좋다. 닌자고 무비 특별 행사 이벤트 부스의 자세한 운영 장소 및 일정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레고 닌자고 시리즈는 TV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는 매력적인 스토리로 인해 아이들을 중심으로 탄탄한 팬층을 갖추고 있다"며 "이번 레고 닌자고 무비 신제품의 영향으로 영화를 기대하는 팬도 많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