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캐피탈, '자동차 이용프로그램' 8월 특가 프로모션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현대캐피탈이 '자동차 이용프로그램' 8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월 납부액을 최고 16%까지 할인해주는 것으로 현대자동차 코나, 그랜저IG, 쏘나타 뉴 라이즈, 아반떼, 투싼, 싼타페와 기아차 스팅어, K5, K7, 스포티지, 쏘렌토 등 11개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예를 들어, 싼타페(차량가 2795만원·48개월 기준)를 이번 프로모션으로 이용하면 월 35만원만 납부하면 된다. 기아차 쏘렌토(차량가 2785만원)와 스포티지(2405만원)는 각각 월 35만원과 3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다른 차종도 할인 전 대비 월 20만~30만원대에 차량 이용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신청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대캐피탈은 자동차 이용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계약한 고객 20명에게 선착순으로 캠핑카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현대캐피탈은 개인리스 8월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상은 현대차 그랜저IG, 제네시스 G80과 기아차 모닝, 카니발 총 4개 차종이며, 기존 개인리스 상품에 비해 최고 15% 할인된 가격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현대차 그랜저IG를 기존보다 약 6만원 저렴한 월 32만원에, 기아자동차 카니발은 월 2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8월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자동차 이용프로그램' 홈페이지와 현대캐피탈 개인리스 홈페이지, AR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