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무리 휴가철 방콕이라도…뷰티 센스는 챙겨야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아모스프로페셔널,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 '스테이케이션 룩' 제안

아무리 휴가철 방콕이라도…뷰티 센스는 챙겨야지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여름 바캉스 시즌이 시작되고 있는 반면, 성수기의 혼잡을 피해 집에서 조용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는 ‘스테이케이션’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스테이케이션은 영어 단어 ‘머물다’와 ‘휴가’의 합성어로, 먼 곳으로 떠나지 않고 집 가까이에서 휴가를 보내려는 경향을 뜻한다.

하지만 제아무리 도심을 벗어나지 않는다고 해도 바캉스 기분을 놓치기엔 아쉬운 법. 이에 아모스프로페셔널이 편안한 휴식과 함께 평소와 조금 다른 헤어 스타일 시도로 나만의 특별한 여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스테이케이션 룩을 제안한다.


◆윤기 있는 자연스러운 웨이브로 내추럴하고 여성스럽게

평소 무거웠던 긴 머리와 답답해 보이는 헤어가 고민이었다면, 여름철 불변의 트렌드인 웨이브를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 얼굴형에 구애를 받지 않는 웨이브 헤어는 누구나 쉽게 스타일리시한 변신이 가능한 스타일 중 하나다. 전체적으로 굵은 롤을 바깥 방향으로 말아 연출한 자연스러운 웨이브는 성숙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더워 보이지 않도록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더하면 부드러운 여성미를 연출할 수 있다.

아무리 휴가철 방콕이라도…뷰티 센스는 챙겨야지


◆태양의 컬러와 탄력 웨이브로 섹시+세련미 살리자


강렬한 태양빛이 내리쬐는 무더운 여름에는 한층 밝은 컬러와 탄력 있는 컬을 통한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해변가에 온 듯한 기분을 연출하고 싶다면, 가볍게 층을 낸 레이어드 커트에 턱 선 아래부터 탱탱한 볼륨감을 살린 매끈한 웨이브를 시도해보자. 골드 브라운 컬러를 물들인 헤어는 이국적인 분위기와 함께 고혹한 느낌을 자아낸다. 스타일링 후 모발 손상이 걱정된다면, 손상모 전문 케어 라인의 트리트먼트를 사용한 관리로 선명한 컬러 및 웨이브 지속과 부드러운 모발을 유지할 수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