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百 "두근두근 부산으로 오세요"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롯데百 "두근두근 부산으로 오세요" 모델 2명이 '부산 8경 패스포트', '탑승권'을 들고 있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롯데백화점이 부산 여행 관련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두 번째 프로젝트로 부산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 지역의 숨겨진 명소를 알리고 국내 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용 여권과 탑승권을 고객들에게 제공, 고객이 직접 행사에 참여 할 수 있도록 했다.


우선 28일부터 내달 6일까지 진행되는 '부산 8경 패스포트 스탬프 투어'는 고객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광복점, 센텀시티점과 롯데아울렛 동부산점, 김해점등 부산 지역 5개 점포의 8개 명소에 방문해 스탬프를 완성하면 감사품을 주는 이벤트다.

부산 8경 패스포트를 소지한 고객이 스탬프를 5개 달성하면 롯데상품권 1만원을, 스탬프를 8개 달성하면 롯데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이 밖에 할인 쿠폰북인 '탑승권'에는 김해워터파크 60%할인권, 롯데호텔부산 특별 할인권, 클라우드비어스테이션 부산점 피츠 생맥주 2잔 무료 증정권, 롯데자이언츠 유니폼 10% 할인권, 송도 해상 케이블카 10% 할인권 등이 포함돼 있다.


앞서 롯데백화점은 국내 여행 활성화 프로젝트 첫 번째 프로젝트로 제주도를 선택해 다양한 현지 먹거리와 관광 콘텐츠를 소개했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