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R모터스, 공모BW 청약 순항…"임직원 참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KR모터스가 일반공모 방식으로 발행하는 신주인수권부사채(BW) 청약이 순항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모BW 발행은 KR모터스의 기존 차입금 상환과 단기 운영자금으로 사용될 예정으로 KR모터스의 재무건전성 회복이 주요 목적이다. 유진투자증권이 주관사로 청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청약에는 KR모터스의 각자 대표인 성상용 대표이사, 서정민 대표이사를 비롯한 KR모터스의 주요 임원진과 직원들이 청약에 참여했다. 회사 관계자는 "내부에서도 회사의 미래성장성에 대한 강한 확신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KR모터스는 지난 24일 BW 청약을 앞두고 기업설명회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약 40개의 기관투자자와 개인투자자들까지 100여명이 참석했다.

서정민 KR모터스 대표는 "이번에 발표한 대림자동차 인수합병 이후 회사의 성장성에 대해 주요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설명했고, 국내 이륜차산업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여전히 높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향후 전략적이면서도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조속히 목표한 바를 이뤄 투자자들의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