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KEB하나은행, 서비스품질 2년 연속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1초

[포토]KEB하나은행, 서비스품질 2년 연속1위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KEB하나은행은 지난 17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7년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에서 2년 연속 은행산업 1위로 선정돼 을지로 본점에서 인증식 및 손님만족(CS) 우수직원 시상식을 가졌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오른쪽)이 박내회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