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의 유저 커뮤니티 ‘리니지M 헝그리앱’이 유저들의 게임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금전적 보상이 주어지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리니지M’ 내에서 유저가 데리고 다니는 마법 인형을 캡처해 ‘리니지M 헝그리앱’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참여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에게 헝앱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1,000포인트를 증정한다.
해당 포인트는 누적 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과 교환 가능하며, 이를 통해 ‘리니지M’ 캐시인 ‘다이아’를 구매할 수 있어 ‘리니지M 거래소’는 물론 ‘마법 인형 뽑기’, ‘변신 카드 뽑기’ 등 다양한 컨텐츠를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벤트는 오는 18일(화)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리니지M 헝그리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 운영하는 ‘리니지M 헝그리앱’은 아이템 DB, 마법 DB, 제작 DB, 사냥터 추천, 장비 세팅, 아데나 노가다 등 ‘리니지M’ 관련 각종 소식과 정보를 다루고 있다.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 평균 1,000여 건의 글이 게재되는 등 유저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리니지M 거래소’ 오픈 이후에는 ‘아이템 거래’ 게시판을 신설해 유저들의 거래 활동을 돕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